※ 동 정보는 장래 계획사항, 예측정보를 포함할 수 있으며, 향후 계획사항이 변경되거나 실제 결과가 예측정보와 다를 수 있음. | ||
1. 계획서 명칭 | 농심 기업가치 제고 계획 | |
2. 주요 내용 | 1. 기업개요 2. 현황진단 3. 목표 설정 □ 중장기(~2030) 기업가치 제고 목표 수립 - 거버넌스 선진화 : 경영진 기업가치 제고 책임 강화 - 자본효율성 및 재무건전성 제고 : COE 초과 ROE 달성 및 안정적 부채비율 유지 4. 계획 수립 □ 사업별 성장 계획 - 면류 사업 : 7개 타겟 국가 집중 공략을 통해 글로벌 성장 가속화 - 스낵 사업 : 제2의 코어 사업으로 육성 - 음료 사업 : 브랜드 가치 강화를 통한 수익성 강화 - 신규 사업 : 고성장 & 신성장 기회 모색 □ 주주 환원 - 배당 정책 수립 : 배당성향 25%, 최소 배당금 5,000원 설정 - 배당 정책 수립을 통한 예측가능성, 재무안정성을 고려한 주주환원 설정 □ 기업지배구조 핵심지표 개선 - 2030년까지 지배구조 핵심지표 80% 달성 (핵심지표 준수율 53.3%(24년 공시 기준)) □ 임직원 보상 체계 수립 - 경영진과 임직원의 기업가치 제고 계획 책임경영 동기 부여 5. 소통 적극적 IR 활동을 통해 이해관계자 간 정보 불균형 해소 및 주주 소통 강화 |
|
3. 결정일자 | 2025-05-21 | |
4. 관련 자료 | 게재일시 | 2025-05-22 |
관련 웹페이지 | https://www.nongshim.com/invest/ir/result |
|
5. 기타 투자판단과 관련한 중요사항 | 1. 상기'3.결정일자'는 본 기업가치 제고 계획에 대한 이사회 승인일자 입니다. 2. 향후 시장상황 및 경영환경 변화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상세한 내용은 첨부된 '농심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관련공시 | 2025-03-28 기업가치 제고 계획 예고(안내공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