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프립,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시퀀스' 출시
차민지
입력 : 2023.06.20 14:49:00
입력 : 2023.06.20 14:49:00

[프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취미·여가 플랫폼 프립은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시퀀스'(SEQUENCE)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만날 수 있는 경험 상품은 총 11개다.
한국 전통 티 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오므오트', 비어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맥주 테이스팅 '퍼멘티드 고스트', 250여개의 향수를 경험하는 '올팩티브 저니' 등이 포함된다.
프립 관계자는 "체험상품 브랜드의 철학과 배경, 제작자의 스토리, 경험 퀄리티 등을 면밀하게 보고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부터는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 단위에서 경험 상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chach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삼성전자 외인보유율 50%대 회복·개인은 하이닉스 대거 '쇼핑'
-
2
금투세 폐지에 '증권거래세' 단계적 정상화…증시부양 '딜레마'
-
3
국고채 금리, 장기물 위주 상승…"美인플레·내년 예산안 영향"
-
4
하반기 가계대출 절벽 오나…5대銀 증가목표 약 3.6조 축소될듯
-
5
"형님 따라 책임경영"…삼성 계열사도 임원 'LTI' 자사주로 지급
-
6
李정부 첫 세제…법인·대주주 '尹부자감세' 전면 복원한다
-
7
세입기반 확충…'관행적' 조세지출·'곳간' 교육재정 개혁하나
-
8
창업자 10명 중 서너명이 50세 이상…'음식점 등 생계형 쏠림'
-
9
'전세사기 배드뱅크' 시동…금융위, 피해주택 채권 실태 조사
-
10
최대 55만원 민생소비쿠폰, 어떻게 받아야 이득?…200% 활용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