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인뮨 바이오는 전이성 거세 저항성 전립선암에 대한 생물학적 치료제인 INKmune™의 임상 1/2상 시험에서 첫 번째 환자에게 투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치료법은 종양 미세환경에 풍부한 NK 세포를 표적으로 하며, 휴면 중인 NK 세포를 암을 죽이는 기억 유사 세포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 오픈 라벨 임상시험은 2주 동안 정맥주사를 통해 최대 3회까지 INKmune™을 투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이 임상시험에서는 환자 혈액 내 종양을 죽이는 NK 세포의 변화와 전립선 특이항원(PSA) 수치, 전립선 특이항원(PSMA) 영상, 순환 종양 DNA로 측정한 항종양 반응을 통해 면역 반응을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 이 임상시험에는 최대 30명의 환자가 등록하여 향후 임상시험을 위한 INKmune™의 안전성과 최적 용량을 결정하게 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인뮨 바이오는 임상 단계의 제약 면역 치료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환자의 암 치료를 위해 선천성 면역 체계를 재설계하고 활용하는 종양학 전략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후보(INMB)는 자연살해세포(NK 세포)와 골수 유래 억제세포(MDSC 세포)를 포함하는 선천성 면역체계의 세포를 표적으로 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