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숙취해소 브랜드 캐릭터 활용 온라인게임 출시
박상돈
입력 : 2023.08.09 10:25:08
입력 : 2023.08.09 10:25:08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출시하고 내달 7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일상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이번 온라인 게임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깨르방 캐릭터 게임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롯데칠성음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kaka@yna.co.kr(끝)
롯데칠성음료는 일상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이번 온라인 게임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깨르방 캐릭터 게임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kak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한국유니온제약, 공시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2
[인기검색TOP5] 넥스트칩, 삼성SDI, 삼성중공업, 풀무원 , 코스모화학
-
3
진시스템, 공시번복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4
나노실리칸첨단소재, 공시변경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5
신라젠, 공시변경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6
[단독] “미래 먹거리 제대로 찍었다”…카카오, 원화 K스테이블코인 TF 출범
-
7
[단독] 삼원가든 2세 ‘셰프 IP’ 기업 캐비아 매각 추진
-
8
[단독] 한수원 '정부 친환경 기조' 보폭 맞추기 … 무리수 투자 지적도
-
9
공정위 "플랫폼법 美기업 차별 없을 것"
-
10
KDI "급격한 고령화로 가계부채 수년내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