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킨세일 캐피털 그룹 발표: 킨세일 캐피털 그룹, 메리 제인 B. 포틴을 이사회에 영입하다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10.04 08:45:35
10월 3일 킨세일 캐피털 그룹(심볼 KNSL)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킨세일 캐피털 그룹 발표: 킨세일 캐피털 그룹, 메리 제인 B. 포틴을 이사회에 영입하다

- 킨세일 캐피털 그룹은 메리 제인 B. 포틴을 이사회에 임명하여 이사회 멤버를 총 10명으로 늘렸다고 발표했습니다.

- 회장 겸 CEO인 마이클 케호(Michael P. Kehoe)는 포틴의 폭넓은 리더십과 금융 서비스 업계 경험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습니다.

- 포틴은 이전에 Thrivent Financial, Allstate Financial, AIG, The Hartford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 공인회계사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와튼스쿨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와 MBA를 취득했습니다.

- 킨세일 캐피탈 그룹은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에 본사를 둔 전문 보험 그룹으로, 초과 및 잉여 라인 시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669162/000166916224000037/knsl-directorannouncementp.htm
[기업개요]
킨세일 캐피털 그룹은 전문 보험 회사입니다. 회사는 미국 내 초과 및 잉여 라인(E&S) 시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초과 및 잉여 라인 보험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10 19:52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