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유튜브 영상 조회수 천만회 돌파
김정범 기자(nowhere@mk.co.kr)
입력 : 2023.03.13 10:35:03 I 수정 : 2023.03.13 10:46:57
입력 : 2023.03.13 10:35:03 I 수정 : 2023.03.13 10:46:57
영상 업로드 3개월만에 돌파

이번 광고 영상은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이다. ‘가까이, 더 가까이’라는 문구와 함께 카메라 줌인 기법을 활용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기업 광고 세 편은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고객들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철학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증권은 영상을 토대로 향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는 설명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이터로 알아보는 트렌드 연구소 △세상의 모든 지식 뉴노멀 오픈클래스 △재테크 셀럽 털어보기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속보] 노동계 1만440원·경영계 1만220원…최저임금 9차 수정안
-
2
[속보] 노동계 1만430원·경영계 1만230원…최저임금 10차 수정안
-
3
“집값 올라가는 속도가 빠르다”...기준금리 동결 선택한 한국은행
-
4
美 신규 실업수당 청구 5천건↓…2주 이상 청구 200만건 육박
-
5
“차원이 다르다”...비밀병기 꺼내려는 삼성전자, 애플·화웨이 심장 겨눈다
-
6
[속보] 최저임금위원회 민주노총 위원들 퇴장…“향후 회의 불참”
-
7
“올릴까 말까, 애매하긴 해”...금리인하 두고 의견 엇갈리는 미국 연준
-
8
“진짜 5000까지 가는건가”…거침없이 달리는 코스피, 연중 최고치 경신
-
9
“외국인이 안 사는데도 오르네”…탄력받는 통신주, 핵심은 AI·주주환원
-
10
“역시 중국인이 가장 많네”...장기체류 외국인 45만명, 국적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