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홀딩스, 집중호우 피해복구에 3억원 기부
쿠쿠, 제품 무상수리·교환…깨끗한나라, 화장지 1천여개 지원
강애란
입력 : 2025.07.24 09:35:48
입력 : 2025.07.24 09:35:48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홀딩스[002790]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3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되며, 충청·전라·경남 등 수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된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홀딩스 대표이사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조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쿠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쿠쿠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한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무상 수리와 제품 교환 등 긴급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당 지역에서 집중호우로 가전이 침수돼 고장 난 경우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렌탈(대여)의 경우 수리가 불가하거나 제품이 유실됐다면 제품을 교환해 주고,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하면 교환해준다.
특별재난지역 선포지역이 아니더라도 피해를 본 고객에게 추가적인 지원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쿠쿠 관계자는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한 침수 가전의 무상 수리·교환 등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깨끗한나라[004540]는 충남 지역에 발생한 집중호우와 산사태로 피해를 본 이재민과 지역사회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위생용품인 깨끗한나라 화장지 30롤 1천100여개를 충남사회복지협의회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달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