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TE커넥티비티(TEL)가 MK시그널에서 보유 신호가 포착돼 수익률 43.26% 돌파했습니다.
이 회사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아메리카 등 약 140개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커넥터 및 센서 산업의 선두 기업입니다. 소비자와 기업이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 그중에서도 특히 거친 환경을 직면하고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사용될 전력 및 데이터의 흐름을 연결 및 보호하는 제품을 제조하고 설계합니다. 교통(Transportation), 산업(Industrial), 통신(Communications)이라는 세가지 분야로 운영됩니다. 상업 운송 및 센서 시장에서 사용할 안테나부터, 항공 우주, 에너지 시장을 위한 단말과 커넥터 시스템, 가전 시장을 위한 전자 부품 등도 제공합니다.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샤프하우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K시그널에 따르면 지난 25년 4월 25일 143.52 달러에 매수 신호가 포착됐고, 전일 종가 기준 수익률 43.26%를 돌파했습니다. 현재 AI 매매신호는 보유 의견입니다.
TE커넥티비티의 종목진단 점수인 스마트스코어는 78점으로 미국 전체 상장사 중 상위 3%에 속합니다. 밸류에이션 점수는 60점으로 무난한 점수를 받고, 수급분석 점수는 100점으로 매력적인 점수입니다.
이 종목의 향후 매매신호를 받으려면 MK시그널 앱을 설치하고 관심종목으로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K시그널은 AI가 국내·미국 주식 8000여 개 종목에 대한 투자 정보와 매매 신호를 국내 최초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는 매일경제 증권 정보 서비스입니다.
※ 매일경제 AI기자의 종목 분석 서비스가 더 보고 싶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MK시그널”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