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키즈 카테고리' 개설 후 첫 기획전
전성훈
입력 : 2024.10.01 06:00:05
입력 : 2024.10.01 06:00:05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유아·아동복 스타일링 화보를 처음 공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키즈' 카테고리를 개설한 이래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우선 오는 8일까지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을 한다.
이모와 조카가 함께 입는 '시밀러룩'을 콘셉트로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유아·아동복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W컨셉 자체 브랜드인 프론트로우와 씨타, 듀이듀이, 그레이스유, 온앤온, 로토토베베, 미니피에스마켓, 유니엘, 모아뚜아노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에게는 키즈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쿠폰과 기획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론트로우 아동복 가을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성인용 인기 제품을 4∼8세 아동복으로 특별 제작했다.
수제 코트와 퀼팅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W컨셉이 선보인 세련된 스타일링 노하우를 토대로 독보적인 유아·아동복 영역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끝)
지난달 '키즈' 카테고리를 개설한 이래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우선 오는 8일까지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을 한다.
이모와 조카가 함께 입는 '시밀러룩'을 콘셉트로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유아·아동복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W컨셉 자체 브랜드인 프론트로우와 씨타, 듀이듀이, 그레이스유, 온앤온, 로토토베베, 미니피에스마켓, 유니엘, 모아뚜아노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에게는 키즈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쿠폰과 기획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론트로우 아동복 가을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성인용 인기 제품을 4∼8세 아동복으로 특별 제작했다.
수제 코트와 퀼팅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W컨셉이 선보인 세련된 스타일링 노하우를 토대로 독보적인 유아·아동복 영역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객실사무장 가족, 운항 비행기 조종실 출입…해당 항공사 과태료
-
2
올해 상장 폐지된 ETF 벌써 35개…'상폐 주의보' 67개
-
3
가축전염병 확산 속 방역·검역 인력은 '수년째 태부족'
-
4
파주시, '2024 헤이리 판 페스티벌' 5일 개막
-
5
공정위, '지주회사 제한 규정 위반' 한국앤컴퍼니 제재
-
6
'미워도 다시' 中 보며 두근대는 화장품株…"인디 브랜드 주목"
-
7
깻잎 한장에 100원…폭염에 상추·오이·고추도 고공행진
-
8
"특수고용·프리랜서 5년간 233만명↑…청·노년 증가율 커"
-
9
“또 다른 은행 알아봐야 되나”…KB·하나은행 주담대 금리 또 올려
-
10
K-헬스케어 기업들, 체험형 매장 늘리고 마케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