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부산 사하구에 ‘꿈 도서관’ 6호 개관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입력 : 2024.11.25 13:20:45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가운데)이 지난 22일 부산 애아원에서 열린 ‘한국투자 꿈 도서관’ 개관식에서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 김현오 애아원 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부산 사하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애아원에 6번째 ‘한국투자 꿈 도서관’을 개관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투자 꿈 도서관은 지역아동복지시설의 노후화된 도서관을 리모델링해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선물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지난 2022년 경기도 양평에 문을 연 1호 도서관을 시작으로 안성, 전주, 음성, 인천 등 전국 각지에 아이들을 위한 독서 공간을 마련해 왔다.

지난 22일 열린 도서관 개관식에는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과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 김현오 애아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투자증권 임직원으로 구성된 참벗나눔 봉사단은 새롭게 단장한 도서관에 비치할 도서와 학용품, 학습 지원을 위한 PC와 노트북 등을 선물하고 원아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김성환 사장은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책을 읽으며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고 더 큰 내일을 꿈꿀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구김없이 자라 꿈과 희망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11.25 15:2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