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 새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外
입력 : 2023.05.08 10:23:14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 새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外
◆ 신세계, 새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톱데일리] 신세계그룹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오는 6월 7일 론칭하고 자세한 가입 혜택 및 클럽 로고 등 발표할 예정.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온라인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에 오프라인 핵심 계열사의 혜택까지 더한 새로운 유료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6월 7일 출범에 앞서 '스마일클럽'을 운영해왔던 SSG닷컴과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혜택을 선공개하고, 6월 6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한 줄 코멘트 => 새로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에 힘 보탤까
◆ LG생활건강,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출시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에서 하이라이터 '피치 문'을 출시. 이번 신제품은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생기있는 광채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 제품 라인업 강화. 피치 문은 오는 15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출시되며, 앞서 8일부터 사전 체험 이벤트 진행.
한 줄 코멘트 => 주춤하는 화장품 사업 돌파구 될까
◆ 롯데웰푸드, 쉐푸드와 잡코리아 협업 '집으로 튀어!' 출시

롯데웰푸드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협업한 신제품 '집으로 튀어!' 팩을 출시. 해당 제품은 쉐푸드의 통 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총 5종의 냉동 제품과 굿즈로 구성.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채널을 통해 700개 한정 판매되며, 일주일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사전 예약 진행.
한 줄 코멘트 => 업계 존재감 미미한 '쉐푸드', 협업 전략 효과는?
◆ 아성다이소, '판타지월드 시리즈' 출시
사진=아성다이소이번 시리즈 상품은 가상의 놀이공원인 '판타지월드' 콘셉트로, 팬시용품, 파티용품, 나들이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 팬시용품은 인형, 텀블러, 스티커 세트 등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마련됐으며, 이외에도 다이소는 머리띠, 물병 주머니 등 파티용품이나 놀이공원 나들이 준비물과 관련된 상품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 연이은 신제품 출시로 '가성비' 고객 공략 박차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6.05 15:30
이마트 | 86,800 | 600 | -0.69%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