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존슨 앤드 존슨, 심방세동 환자의 뇌졸중 예방 강화 위해 라미나 인수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3.12.01 06:47:33
11월 30일 존슨 앤드 존슨(심볼 JNJ)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존슨 앤드 존슨, 심방세동 환자의 뇌졸중 예방 강화 위해 라미나 인수

- 존슨 앤드 존슨 인씨메드테크는 비판막성 심방세동(AFib) 환자의 좌심방 부속기(LAA) 제거에 주력하는 의료 기기 회사인 라미나르(Laminar)의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 인수 금액은 4억 달러에 달하며, 향후 추가 마일스톤이 지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라미나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회전 운동을 이용해 비판막성 심방세동 환자의 혈전색전성 뇌졸중의 주요 원인인 좌심방세동맥 폐쇄 부위(LAA)를 제거합니다.

- LAA 폐쇄는 장기적인 혈액 희석제를 견디지 못하는 비판막성 심방세동 환자의 혈전색전증 위험을 줄이기 위해 FDA가 승인한 치료법입니다.

- 이번 인수를 통해 존슨 앤드 존슨 인씨메드테크는 고성장하는 의료 기술 부문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AFib 환자의 뇌졸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200406/000020040623000109/exhibit991-pressrelease.htm
[기업개요]
Johnson & Johnson은 헬스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는 지주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소비자, 제약 및 의료 기기. 주로 인간의 건강 및 웰빙과 관련된 제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6 05:57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