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커넥티드 운영 클라우드의 선구자인 섬사러는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하여 2억 3,75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이 회사의 연간 반복 매출(ARR)도 크게 증가하여 전년 대비 39% 성장한 10억 3,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 섬사러는 현재 1,663명의 고객에게 10만 달러 이상의 ARR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9% 성장한 수치입니다.
- 이번 분기는 판매 8년 만에 ARR 10억 달러를 돌파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 섬사러는 앞으로도 선도적인 물리적 운영 조직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어 안전,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삼사라는 물리적 운영에 의존하는 기업이 IoT(사물 인터넷)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개발하고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넥티드 오퍼레이션 클라우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커넥티드 오퍼레이션 클라우드는 IoT 장치와 연결된 자산 및 타사 시스템 에코시스템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조직이 클라우드 대시보드, 사용자 지정 알림 및 보고서, 모바일 앱,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데이터 인사이트에 액세스하고 분석하여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운영을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