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내셔널 베버리지는 겨울 분기 매출, 매출 총이익,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의 강력한 수익 성장과 영업 마진 확대로 기록적인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라크루아 모히또 맛과 같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혁신에 집중한 결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미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았습니다.
-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건강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 내셔널 베버리지는 강력한 현금 흐름을 우선시하고, 장기 부채를 피하며, 조작적인 자사주 매입 없이 주주 환원을 우선시합니다.
- 소비자 웰빙에 중점을 두고 뛰어난 맛의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공을 이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내셔널 비버지는 지주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주로 북미에서 다양한 맛의 음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 생산,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회사의 브랜드는 탄산수, 에너지 음료 및 주스, 탄산 청량음료(일반, 무설탕, 저칼로리 등 다양한 맛) 등 활동적이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파워+ 브랜드)를 위한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