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연결성 향상을 위한 버라이즌의 업데이트된 광대역 전략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10.22 22:26:00
10월 22일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심볼 VZ)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연결성 향상을 위한 버라이즌의 업데이트된 광대역 전략 발표

- Verizon은 예정보다 15개월 앞서 고정 무선 액세스 가입자 목표를 초과 달성했습니다.

- 광대역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수요로 인해 고정 무선 및 광케이블 출시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 이 회사는 2028년까지 고정 무선 가입자를 두 배인 800~900만 명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Verizon은 향후 광케이블 네트워크를 3,500만~4,000만 패스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 업데이트된 광대역 전략은 전국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 유연성,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732712/000073271224000065/a102224exhibit991.htm
[기업개요]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는 지주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를 통해 소비자, 기업 및 정부 기관에 통신,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고 가능한 사업 부문은 Verizon 소비자 그룹과 Verizon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최근실적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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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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