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AAR, 헤마 위다니를 이사회에 선임하여 디지털 전문성 및 전략적 성장 강화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5.03.20 05:31:38
3월 19일 AAR(심볼 AIR)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4o-mini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AAR, 헤마 위다니를 이사회에 선임하여 디지털 전문성 및 전략적 성장 강화

- AAR는 2025년 3월 18일부로 헤마 위다니를 이사회 멤버로 선출하여 이사회를 11명에서 12명으로 늘렸습니다. .

- 위다니는 디지털, 마케팅, 고객 경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현재 푸르덴셜 파이낸셜의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

- 그녀는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관리해 왔으며 이전에는 E*TRADE, Citibank, WPP 그룹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

- AAR 회장인 존 홈즈(John M. Holmes)는 디지털 혁신과 AI를 통한 매출 확대 및 고객 참여에 대한 그녀의 풍부한 경험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습니다.

- 위다니는 카네기멜론 대학교에서 MBA를, 랭커스터 대학교에서 국제 비즈니스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회사의 성장 전략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50/000110465925025564/tm259566d1_ex99-1.htm
[기업개요]
AAR은 상업용 항공, 정부 및 방위 시장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공급망 및 유지보수, 수리 및 정비(MRO) 활동으로 구성된 항공 서비스 부문과 공수 및 모빌리티 활동을 포함하는 원정 서비스 부문이 그것입니다.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02 04:5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