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튜브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10대 고객 겨냥
성혜미
입력 : 2025.05.12 10:06:35
입력 : 2025.05.12 10:06:3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구독자 232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손잡고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GS25, 유튜브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10대 고객 겨냥
[GS25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협업상품으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와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만여개를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 큰 손 고객으로 부상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유입을 활성화하고자 10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 협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GS25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협업상품으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와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만여개를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 큰 손 고객으로 부상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유입을 활성화하고자 10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 협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오전장 특징주★(코스닥)
-
2
호반건설과 경영권 분쟁 가능성 부각…한진칼 상한가 직행
-
3
TIMEFOLIO 차이나AI테크액티브 ETF 상장
-
4
맥쿼리, 덴마크 TDC그룹 완전 인수…디지털 인프라 투자 확대
-
5
군인공제회, 14일 자회사 엠플러스자산운용 매각 재입찰 나선다
-
6
네오위즈, 5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
7
오전장★테마동향
-
8
CJ씨푸드, 25년1분기 연결 영업손실 10억원
-
9
TYM, 보통주 2,164,502주(99.99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10
인카금융서비스(211050) 소폭 상승세 +3.11%
05.13 12:4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