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튜브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10대 고객 겨냥
성혜미
입력 : 2025.05.12 10:06:35
입력 : 2025.05.12 10:06:3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구독자 232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손잡고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GS25, 유튜브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10대 고객 겨냥
[GS25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협업상품으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와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만여개를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 큰 손 고객으로 부상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유입을 활성화하고자 10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 협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GS25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협업상품으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와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만여개를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 큰 손 고객으로 부상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유입을 활성화하고자 10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 협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연세유업, 국산콩 두유 인기 브랜드 ‘황성주 두유’ 품는다
-
2
한국거래소, 미래에셋운용 ‘TIGER 금속선물 ETF’ 내달 4일 상장폐지
-
3
폴란드 K2 전차 2차 계약 확정…사상 최대 8조8천억원 규모
-
4
새정부 첫 물가 성적표 나왔다…‘2%대 상승’ 5개월 만에 최고치
-
5
“엄마, 왜 이렇게 한숨 쉬어”…고등어·김치에 라면까지, 헉소리나는 밥상물가
-
6
[부고] 최정선(프리즘커뮤니케이션 본부장)씨 부친상
-
7
“여름이라고 가격 올리기만 해봐”…휴가철 바가지요금 집중 단속한다
-
8
트럼프 “잘못 길들었다” 일본에 말폭탄…‘굴복’ 노리는 듯
-
9
광주·전남 엿새째 찜통더위…가축 폐사, 온열환자 속출
-
10
머스트운용 "파마리서치 2세 회사 우려 커…계약 밝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