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퓨처퓨얼는 청정 연료 생산자 세액 공제에 관한 규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5년 6월 말까지 남은 계약을 이행한 후 바이오디젤 생산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 이 결정은 2026년과 2027년에 바이오매스 기반 디젤 의무량을 대폭 늘리겠다는 EPA의 제안에 따른 것입니다. .
- 로랜드 폴레(Roeland Polet) CEO는 인상안에 대해 감사를 표하면서도 이번 결정의 핵심 요인으로 세금 공제에 대한 명확성이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
- 이 회사는 바이오디젤 생산 능력을 특수 화학 사업 부문으로 전환할 계획이며, 2025년 중반까지 새로운 제품 생산 능력이 가동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 퓨처퓨얼는 여전히 바이오디젤에 전념하고 있으며 규제 조건이 개선되면 생산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퓨처퓨얼은 퓨처퓨얼 케미칼 컴퍼니의 지주 회사입니다. 퓨처퓨얼 케미컬 컴퍼니는 다양한 화학 제품, 바이오 연료로 구성된 바이오 기반 제품, 바이오 기반 특수 화학 제품을 제조합니다.
퓨처퓨얼 케미칼 컴퍼니는 화학제품과 바이오 연료의 두 가지 부문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