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로이비, 브랜드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

김현정 매경닷컴 기자(hjk@mkinternet.com)

입력 : 2024.10.02 10:51:46
영케이.[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K-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비는 지난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공략하기 위해 선보인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

로이비는 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잡겠다는 계획이다.

로이비는 “2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팬덤을 다수 보유한 영케이는 최근 공연과 방송, 예능, SNS를 넘나들며 ‘대세 중의 대세’로 불리고 있다”며 “영케이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케이는 이달부터 로이비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화보와 영상 등 미디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얼굴을 알린다. 특히 2030을 타겟으로 ‘오 드 퍼퓸 롤온’ 향수와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10.02 13:2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