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오뚜기 '3분 레트로 카레·짜장' 한정판 출시 外

입력 : 2023.11.10 09:35:06
제목 : [TOP's Pick] [유통] 오뚜기 '3분 레트로 카레·짜장' 한정판 출시 外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패밀리 위크' 진행…미샤, 日 내 K-뷰티 인지도 1위

◆ 오뚜기 '3분 레트로 카레·짜장' 한정판 출시


[톱데일리] 오뚜기가 '3분 카레' 출시 초기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한 '3분 레트로 카레·짜장'을 한정판으로 출시. 이번 한정판은 파란색, 주황색 등 원색 사용과 예스러운 글씨체로 40여년 전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 이번 제품은 3분 레트로 카레'(약간 매운맛), '3분 레트 로 짜장'으로, 총 2종을 각 12개씩 세트로 구성해 총 4000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 해당 제품은 10일 오전 11시 롯데ON 라이브방송 '온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라이브 한정으로 다양한 선물 혜택도 제공.

한 줄 코멘트 => 레트로 제품으로 전 세대 사로잡을까

◆ 현대백화점, 전 계열사 참여하는 '현대백화점 패밀리 위크' 진행


현대백화점그룹이 오는 26일까지 17일간 초대형 계열사 연합 쇼핑 대전 '현대백화점 패밀리 위크'를 진행. 이번 행사에는 백화점·아울렛·홈쇼핑·면세점·그린푸드·한섬·리바트·지누스·바이오랜드·드림투어 등 10여개 계열사 참여. '현대백화점 패밀리 위크'는 계열사별 할인 행사와 함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트래블 100만원 여행권,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기프트, H.Point 1만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도 제공.

한 줄 코멘트 => 대규모 할인 행사로 계열사간 시너지 효과 낼까

◆ 에이블씨엔씨 미샤, 일본 내 K-뷰티 인지도 1위 달성


일본 리서치 전문 기관 후지경제 조사에 따르면 에이블씨엔 씨 미샤는 일본 20~50대 여성들의 K-뷰티 브랜드 인지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 지난 6월 26일~28일, 화장품 구입 경험이 있는 20~59세 일본 여성 640명을 대상으로 집계한 결과. 미샤는 현지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분석하고 적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 현재 미샤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넘어 기초 스킨케어 부문의 마케팅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

한 줄 코멘트 => 최근 국내 화장품업계가 주목하는 일본에서 존재감 보이는 미샤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23 15:30
오뚜기 401,000 1,000 -0.25%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23 21:17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