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R] 바이오플러스, 아랍헬스 2023 전시회 참가…”중동 사업 활성화 기대”

입력 : 2023.02.06 09:56:00
제목 : [기업IR] 바이오플러스, 아랍헬스 2023 전시회 참가…”중동 사업 활성화 기대”
- 피부에 바르는 보툴리눔 톡신 화장품 ‘보닉스(Bonyx)’ 출품에 업계 관계자 호응

생체 바이오 전문 기업 바이오플러스(099430, 대표이사 정현규)가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World trade center)에서 개최된 ‘아랍헬스(Arab health) 2023’에 참가해 자사 의료기기 제품을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랍헬스는 2022년 기준 68개국 3,500개사가 참가하고 방문객 6만여 명이 참관한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바이오플러스는 자사 CI(Corporate Identity)를 테마로 한 독립 부스를 설치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기술력을 가진 생체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경쟁력을 적극 홍보했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 더말필러 제품을 신규 파트너사에 소개하고, 기존 파트너사와는 사업 확장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는 동시에 유착방지제 등 메디컬 디바이스 제품을 중심으로 신규 사업 개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개량형 경쇄 보툴리눔 톡신 성분을 화장품에 적용한 신제품 ‘보닉스 엘씨 세럼(Bonyx LC Serum)’를 새롭게 선보여 업계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보닉스 엘씨 세럼은 바이오플러스의 독보적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약품 연구소에서 개발한 원료를 화장품에 적용한 바이오-코스메슈티컬(Bio-cosmeceutical)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의 반감기 증대 기술과 피부침투율을 높인 펩타이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정현규 바이오플러스 대표이사는 “지난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을 전개한 결과 해외 사업 부문에서 높은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중동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면서 “신제품 ‘보닉스’를 통해 당사의 중동 지역 사업이 앞으로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끝.

사진1. 아랍헬스 2023 전시회에 참가한 바이오플러스



* 상기 (보도)자료는 인포스탁 온라인IR 회원사인 상장기업에서당해 기업의 주주, 투자자 등을 포함한 관계자분들께 HTS/MTS 뉴스채널 등을 통해 직접 제공하는 주관적인 내용입니다.따라서 자료에 대한문의는 해당 기업 주식 담당자에게 직접 하시기바랍니다.
*상장기업의 목소리를 신속, 정확하게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인포 스탁 On Line IR 서비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10 13:23
바이오플러스 7,100 480 +7.25%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10 13:4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