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애브비는 세레벨 테라퓨틱스를 주당 45달러의 현금으로 약 87억 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Cerevel Therapeutics는 정신분열증, 파킨슨병, 기분 장애와 같은 질환에 초점을 맞춘 다수의 임상 단계 및 전임상 후보를 포함한 강력한 신경과학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번 인수를 통해 애브비의 신경과학 포트폴리오가 강화되고 정신과 및 신경계 질환의 치료 표준이 변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번 거래는 규제 당국의 승인과 Cerevel의 주주 동의에 따라 2024년 중반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Cerevel의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신경과학 질환을 앓고 있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인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AbbVie는 연구 기반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다양한 의약품의 발견, 개발,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류마티스, 위장병학, 피부과 분야의 만성 자가 면역 질환, 혈액암을 포함한 종양학, C형 간염 바이러스(HCV) 및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HIV)를 포함한 바이러스학, 파킨슨병 및 다발성 경화증과 같은 신경 장애, 갑상선 질환 및 낭포성 섬유증과 관련된 합병증을 포함한 대사 질환, 기타 심각한 건강 상태 등의 질환 치료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 생산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