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이포인트 파머슈티컬스는 1억 7,500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 공모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JP모건, TD코웬, 구겐하임 증권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에는 인수자가 추가로 2,625만 달러의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아이포인트 파머슈티컬스의 모회사인 EyePoint는 공모 자금을 습성 연령 관련 황반변성에 대한 EYP-1901의 임상 개발을 진행하고 파이프라인 개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 이번에 발행되는 주식은 이전에 SEC에 제출한 유가증권신고서에 따라 발행됩니다.
- 관심 있는 사람은 JP 모건 증권, 코웬 앤 컴퍼니 또는 구겐하임 증권에서 공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아이포인트 파마슈티컬스(구 p시비다 코퍼레이션)는 주로 만성 안질환 치료를 위한 약물 전달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안구 질환 치료를 위한 세 가지 제품을 개발했으며, 여기에는 중추적 임상 3상 시험 중인 주요 제품 후보인 후부 포도막염 치료제 메디듀어, 미국과 유럽연합(EU) 국가에서 판매되는 주요 허가 제품인 당뇨병성 황반부종(DME) 치료제 일루비엔, 레티서트 등이 포함됩니다.
메디더는 눈의 후부에 발생하는 만성 비감염성 포도막염(후부 포도막염)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