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생명공학 기업 IGM 바이오사이언시스는 대장암과 자가면역질환 치료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대장암에 대한 DR5 작용제와 자가면역질환에 대한 T세포 관여제의 임상 개발에 우선순위를 두겠다고 발표했습니다.
- IGM 바이오사이언시스는 또한 자가면역질환 치료를 위한 IGM-2644(CD38 x CD3)에 대한 임상시험계획(IND)을 제출할 계획입니다.
- 전략적 재집중의 일환으로 혈액종양학 적응증에 대한 모든 임상 개발과 표적 사이토카인 제품 후보의 임상 개발은 중단됩니다.
- 회사는 사노피와의 협력 하에 종양학 및 면역학, 염증 제품 후보 개발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 이러한 변화를 뒷받침하기 위해 IGM 바이오사이언시스는 인력을 약 22% 감축할 예정이며, 현금 유동성은 2026년 2분기까지 연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IGM 바이오사이언스는 암 환자 치료를 위한 엔지니어링 IgM 항체 개발에 종사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특히 T세포 결합체, 수용체 가교 작용제 및 표적 사이토카인 개발에 적합한 IgM 항체 기술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로는 CD20 x CD3 및 사멸 수용체 5(DR5)인 IGM-2323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