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 채굴 데이터 센터 개발사인 사이퍼 마이닝이 텍사스에 위치한 블랙펄이라는 새로운 사이트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최대 300MW의 상호 연결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사이퍼의 사이트 중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번 인수는 트리니티 마이닝 그룹과의 구매 및 판매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구매 대금은 사이퍼의 보통주 2,397,424주를 인도하는 방식으로 지불되었습니다.
- 이 주식은 2022년 10월에 발효된 양식 S-3의 "선반" 등록 명세서를 통해 Cipher가 제공하고 판매했습니다.
- 블랙펄을 인수한 사이퍼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인프라를 강화하고 확장하기 위해 1년 조금 넘은 시점에 채굴 장비를 현장에 배치할 계획입니다.
- 사이퍼는 비트코인 채굴 성장과 혁신의 시장 리더가 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블랙펄 인수는 향후 운영 실적과 재무 상태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사이퍼 마이닝은 산업 규모의 비트코인 채굴 데이터 센터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텍사스에 4개의 비트코인 채굴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데사 데이터 센터(이하 오데사 시설)는 텍사스주 오데사에 위치한 207메가와트(MW) 규모의 전액 소유 시설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