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케로스 테라퓨틱스는 제65회 미국 혈액학회 연례 학술대회 및 박람회에서 자사의 약물 KER-050이 수혈 부담이 높은 환자를 포함한 저위험 골수이형성증후군(MDS) 환자에서 지속적인 수혈 독립성을 달성했음을 보여주는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 이러한 임상적 반응은 환자가 보고한 피로 측정치의 개선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 바이오마커 데이터는 KER-050 치료가 심장 스트레스의 척도인 NT-proBNP를 감소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골수섬유증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2상 임상시험의 예비 결과에 따르면 KER-050은 비효율적인 조혈 및 세포 감소증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비장 크기를 줄이고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케로스는 이 데이터를 논의하기 위해 컨퍼런스 콜과 웹캐스트를 개최할 계획이며, 규제 당국과 협력하여 저위험군 다발성 골수섬유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KER-050의 임상 3상 시험을 설계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케로스 테라퓨틱스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미충족 의료 수요가 높은 혈액 및 근골격계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를 위한 치료제를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치료제 후보물질인 KER-050은 골수형성이상증후군(MDS) 및 골수섬유증 환자의 빈혈 및 혈소판 감소증을 포함한 저혈구 세포 수 또는 세포 감소증 치료를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