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디스크 메디신는 제65회 ASH 연례 회의에서 적혈구생성부전증(EPP) 치료제 후보물질인 비토퍼틴에 대한 2상 BEACON 임상시험의 긍정적인 업데이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데이터에 따르면 비토퍼틴은 PPIX 수치를 유의미하게 감소시키고 햇빛에 대한 내성을 개선하며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 연구에는 호주에 거주하는 EPP 또는 X-연관성 원형탈모증 성인 환자 22명이 참여했으며, 결과는 6월에 발표된 초기 긍정적인 연구 결과와 일치했습니다.
- 또한 디스크는 골수섬유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DISC-0974의 1b상 임상시험에서 빈혈 관련 지표의 유망한 개선을 보여주는 긍정적인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 비토퍼틴과 DISC-0974는 모두 연구용 약제로서 아직 전 세계적으로 치료제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디스크 메디슨은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주로 심각한 혈액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적혈구 생물학의 근본적인 생물학적 경로, 특히 헴 생합성과 철 항상성을 표적으로 삼아 다양한 혈액 질환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치료 후보물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