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디지털 광고 업계의 독립 기술 회사인 PubMatic은 내셔널와이드 뮤추얼 인슈어런스 컴퍼니의 CMO인 라몬 존스를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마케팅 및 비즈니스 운영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Jones는 PubMatic의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는 데 귀중한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 존스는 2000년에 입사한 이후 네이션와이드에서 지역 부사장, CEO실 부사장 등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아왔습니다.
- 2019년 11월부터 CMO를 맡은 Jones는 네이션와이드에서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소셜 미디어,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 왔습니다.
- 펍매틱은 존스가 포춘지 선정 100대 브랜드에서 쌓은 마케팅 지식과 리더십이 디지털 광고의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존스를 이사회 멤버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펍매틱은 실시간 프로그래매틱 광고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전문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기술과 인프라는 인터넷 콘텐츠 제작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성과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은 퍼블리셔에게 수익 창출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