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타벅스는 2024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연결 순매출이 전년 대비 8% 증가한 94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 비교 가능한 매장 매출은 전 세계적으로 5% 증가했으며, 북미와 미국은 5%, 해외 시장은 7% 증가했습니다.
- 이 분기 동안 549개의 매장이 순증가하여 전 세계 총 38,587개의 매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GAAP 영업 마진은 영업 레버리지와 운영 효율성에 힘입어 15.8%로 14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 GAAP 및 비일반회계기준 주당순이익은 각각 22%, 20% 증가하여 0.9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스타벅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리워드는 미국 내 활성 회원 수가 13% 증가하여 3,430만 명에 달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타벅스는 커피 로스터 및 스페셜티 커피 소매업체로서 전 세계 약 82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32,000개 이상의 회사 운영 및 라이선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미주, 국제 및 채널 개발. 또한 다양한 커피 및 차 제품을 판매하고 라이선스 매장, 식료품점, 식품 서비스 등 기타 채널을 통해 상표를 라이선스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