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인터 페스티벌' 6일만에 매출 목표 3천억원 조기 달성
박상돈
입력 : 2022.12.23 12:00:02
입력 : 2022.12.23 12:00:02

(서울=연합뉴스)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왼쪽 여섯 번째)이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열린송현광장에서 열린 2022년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100인의 산타홍보단 발대식에서 인플루언서 등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2022.12.16 [중소벤처기업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소상공인 상품 소비 촉진 행사인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매출이 개막 6일 만에 3천억원이 넘어 목표치를 조기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6일 개막 이후 21일까지 6일간 매출이 3천3억원으로 이 가운데 온라인 채널 매출이 2천132억원,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871억원이다.
쿠팡, 위메프, G마켓과 같은 인터넷몰과 TV홈쇼핑, 전통시장 등 온·오프라인 215개 채널의 4만7천여 개 업체가 참여 중인 이번 축제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kaka@yna.co.kr(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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