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브레이즈는 신규 고객, 상향 판매 및 갱신에 힘입어 4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하여 1억 3,1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이 회사는 지난 12개월 동안 117%의 달러 기준 순유지율을 달성했으며, 2024년 1월 31일 현재 총 6억 3920만 달러의 성과 의무가 남아 있습니다.
- 해당 분기의 총 마진은 GAAP 기준 67.2%, 비 GAAP 기준 67.9%로 전년 대비 소폭 개선되었습니다.
- 브레이즈는 2024년 1월 31일 기준 총 고객 수가 2,044개로 증가했으며, 연간 반복 매출이 50만 달러 이상인 고객 수는 202개에 달했습니다.
- 이 회사는 주식 기반 보상 비용 2,420만 달러가 포함된 3,230만 달러의 GAAP 영업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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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Braze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고객 중심적인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을 이해하며, 이해한 바에 따라 인간적이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고, 상황에 맞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오케스트레이션 및 최적화하며, 고객 참여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