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프링클러의 4분기 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1억 9,420만 달러, 구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한 1억 7,700만 달러로 집계되었습니다.
- GAAP 영업 이익은 1,850만 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의 180만 달러 손실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으며, 비 GAAP 영업 이익은 3,24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분기 주당 순이익은 0.08달러로 2023 회계연도 4분기의 0.00달러에서 증가했으며, 비일반회계기준 주당 순이익은 0.13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2024년 1월 31일 기준 스프링클러의 총 현금, 현금 등가물 및 시장성 유가증권은 6억6260만 달러에 달합니다.
- 2024 회계연도 전체 총 매출은 전년 대비 18% 증가한 7억3240만 달러, 구독 매출은 전년 대비 22% 증가한 6억6850만 달러로 보고되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Sprinklr는 전 세계에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비정형 고객 경험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통합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며, 미래 및 최신 채널 전반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통합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객이 최신 채널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듣고,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prinklr Insights, 고객 서비스 상담원이 디지털, 소셜 및 음성 채널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반 AI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 플랫폼인 Sprinklr Service, 브랜드가 캠페인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마케팅 운영을 간소화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대규모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prinklr Marketing, 고객이 최신 채널에서 대화를 듣고 분류하고 참여하며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Sprinklr Social 등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