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Trump Media & Technology Group Corp.(심볼 DJTWW)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Trump Media & Technology Group Corp. 발표: 트루스 소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 - 트루스 소셜의 운영사인 TMTG는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연구 개발을 완료하고 3단계에 걸쳐 콘텐츠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스트리밍 콘텐츠는 라이브 TV, 뉴스 네트워크, 종교 채널, 다른 플랫폼에서 취소되거나 금지된 가족 친화적인 콘텐츠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 CEO 데빈 누네스는 다른 채널에서 차별을 받는 고품질 뉴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합니다.
- TMTG의 새로운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는 빅 테크와 독립적으로 운영되도록 설계되어 동영상 스트리밍의 속도, 성능 및 보안을 최적화합니다.
- 트루스 소셜의 사명은 빅 테크의 검열을 종식시키고 인터넷에서 자유로운 표현을 위한 안전한 항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49635/000114036124019948/ny20026576x3_ex99-1.htm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