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유나이티드 항공은 1분기 세전 손실 1억 6,400만 달러, 조정된 세전 손실 7,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보잉 737 MAX 9 기종 착륙으로 인해 수익에 영향을 받았지만, 여전히 28억 달러의 영업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 수요 환경은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비즈니스 수요가 두 자릿수 증가하면서 여전히 견조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 유나이티드는 2025년부터 2027년까지 매년 약 100대의 협동체 항공기를 보다 일관성 있게 인도할 수 있도록 항공기 계획을 조정했습니다.
- 2024년 연간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3은 9달러에서 11달러로 예상되며, 사상 두 번째로 우수한 1분기 정시 출발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구 유나이티드 컨티넨탈 홀딩스)는 지주 회사이며, 주요 완전 소유 자회사는 유나이티드 항공(유나이티드)입니다. 회사는 북미 전역과 아시아, 유럽,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의 목적지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합니다.
유나이티드항공과 지역 항공사를 통해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뉴어크),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시카고 오헤어), 덴버 국제공항(덴버), 조지 부시 대륙간 공항(휴스턴 부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괌 애원 팻 국제공항,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워싱턴 덜레스)을 허브로 5개 대륙에 운항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