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미스미들랜드 코퍼레이션은 2023년 12월 31일로 마감된 회계연도 4분기 매출이 1640만 달러로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분기 및 연간 매출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수치로 사운드월, 기타 및 유틸리티 제품 판매 증가와 2022년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한 장벽 임대 수익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수치입니다.
- 2024년에 대한 회사의 전망은 낙관적이며, 인프라 및 일자리 법에 따른 자금 지원이 하반기에 주 및 지방 정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틸리티 볼트, 데이터 센터 지원 구조물, MASH-TL3 표준 고속도로 장벽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향후 추가 수주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미스미들랜드는 예상되는 생산 능력 증가를 충족하고 주주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스캐롤라이나 공장 확장 및 새로운 사운드월 형태를 포함한 비즈니스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미스-미들랜드 코퍼레이션은 전액 출자 자회사를 통해 주로 건설, 고속도로, 유틸리티 및 농업 산업에서 사용되는 광범위한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제품을 발명, 개발, 제조, 마케팅, 임대, 라이선스, 판매 및 설치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SlenderWall 경량 건축 패널, 시에라 월, J-J 후크 고속도로 안전 장벽, 이지-셋 프리캐스트 건물 및 이지-스팬 확장형 프리캐스트 건물, 이지-셋 유틸리티 볼트, 비치 프리즘 침식 제어 모듈 및 H2Out 2차 배수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프리캐스트, 라이선스 및 장벽 임대 고객은 주로 미국 중부 대서양, 북동부, 중서부 및 남동부 지역에 위치한 종합 건설업체와 연방, 주 및 지방 교통 당국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