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브레이즈는 2025 회계연도 1분기 매출이 1억 3,5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3.1%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이 회사의 구독 수익은 1억 3,010만 달러였으며, 2024년 4월 30일 기준으로 남은 이행 의무는 6억 5,730만 달러입니다.
- 전체 고객의 달러 기준 순 유지율은 지난 12개월 동안 117%였으며, 총 고객은 2,102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브레이즈는 4,010만 달러의 GAAP 영업 손실을 기록했으며, 이 중 2,830만 달러는 주식 기반 보상 비용에 기인했습니다.
- 비일반회계기준 주당 순손실은 0.05달러, 영업활동으로 인한 순현금 제공액은 1940만 달러, 잉여현금흐름은 1140만 달러로 보고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브레이즈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고객 중심적인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을 이해하며, 이해한 바에 따라 인간적이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고, 상황에 맞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오케스트레이션 및 최적화하며, 고객 참여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