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4년 3분기 인터퍼블릭의 총 매출은 26억 3,000만 달러였습니다.
- 청구 가능 비용 전 순매출은 22억 4,000만 달러로 전년과 변동이 없는 유기적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비현금 영업권 손상 비용 2억3210만 달러가 발생했으며, 이는 디지털 전문 에이전시 및 R/GA와 Huge의 매각 절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 조정 EBITA는 3억 8,580만 달러로 청구 가능 비용 전 수익에 대해 17.2%의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 CEO는 다양한 서비스의 견고한 성장 기여, 전사적인 투자 진행, 더 나은 고객 성과를 위한 마케팅 인텔리전스 강화를 위한 Interact의 출시를 강조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인터퍼블릭 그룹은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광고,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미디어 구매, 홍보, 전문 커뮤니케이션 분야 및 데이터 관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