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퍼스트 뱅크셰어스의 은행 자회사인 b1BANK는 제리 바스코쿠를 사장으로 승진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
- 최고 관리 책임자를 역임한 바스코쿠는 30년간의 은행업 경력을 바탕으로 사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
- 약 67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이 은행은 루이지애나와 텍사스에서 상업 및 개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바스코쿠는 지역사회 개발 분야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루이지애나의 여러 단체에서 이사직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
- 비즈니스 퍼스트 뱅크셰어스는 Forbes와 Statista가 선정한 루이지애나주 최우수 은행 1위로 선정되는 등 인정을 받았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비즈니스 퍼스트 뱅크셰어즈는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루이지애나 주 은행 협회이자 지역 기반 금융 기관인 b1BANK의 지주 회사입니다. 이 은행은 저축 및 머니 마켓 계좌, 양도성 예금증서, 상업 및 소비자 대출, 모기지 대출, 부동산 대출, 기타 할부 및 기간 대출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산 관리 상품, 드라이브 스루 뱅킹 시설, 현금 자동 입출금기, 야간 예금, 개인 수표, 신용카드, 직불카드, 인터넷 뱅킹, 자동 청산소(ACH) 서비스를 통한 전자 자금 이체, 국내 및 해외 송금, 여행자 수표, 현금 관리, 금고 서비스, 대출 및 예금 스위프 계좌, 락 박스 서비스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