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3분기 순매출이 2억 달러로 2023년 3분기 2억 1,30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해당 분기의 희석 주당순이익은 0.56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의 0.59달러에서 감소했습니다.
- 2024 회계연도 전망은 순매출 약 8억 5,000만 달러, 희석 주당순이익 2.45달러로 기존 예상치인 8억 5,000만~8억 8,000만 달러, 2.40~2.55달러에서 수정되었습니다.
- 짐 브라운 CEO는 신중한 소비자 심리로 인해 특히 중국 본토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전략과 주요 이니셔티브의 진전에 대해서는 여전히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과학에 기반한 영양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회사는 두 개의 지역에서 직접판매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주와 유럽, 그리고 세 개의 하위 지역을 포함하는 아시아 태평양: 동남아시아 태평양, 중화권 및 북아시아. 제품 라인에는 유사나 뉴트리셔널 에센셜, 옵티마이저, 식품, 센스-뷰티 사이언스 및 기타 모든 제품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