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데커스 브랜드는 2025 회계연도 2분기 매출이 20% 증가한 13억 1,000만 달러, 희석 주당순이익은 39% 증가한 1.59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5 회계연도 매출 가이던스는 약 48억 달러로, 희석 주당순이익 가이던스는 5.15~5.25달러 범위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 호카 브랜드와 어그 브랜드가 호실적을 견인했으며, 호카 브랜드 순매출은 34.7%, 어그 브랜드 순매출은 13.0% 증가했습니다.
- 분기 영업이익은 3억 510만 달러, 매출 총이익은 55.9%를 기록했습니다.
- 데커스 브랜즈의 CEO는 2025 회계연도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소비자 우선 사고방식, 브랜드 주도 철학, 혁신을 선도하는 제품을 강조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덱커 아웃도어 코퍼레이션은 일상적인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과 고성능 활동을 위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마케팅 및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UGG, Teva, Sanuk 및 기타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운영, 도매 사업부, 전자상거래 사업 및 소매점 사업을 포함하는 소비자 직접 판매(DTC) 사업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국내외 소매업체, 해외 유통업체를 통해 핸드백, 라운지웨어 등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콜센터, 소매점을 통해 국내외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