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쇼핑몰 고객상담 '챗봇나우' 베타버전 출시
임성호
입력 : 2023.03.20 10:40:45
입력 : 2023.03.20 10:40:45

[카카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카카오[035720] 자회사 케이앤웍스와 디케이테크인은 카카오톡으로 쇼핑몰 고객 상담(CS)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챗봇나우' 서비스 베타 버전을 카페24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챗봇나우는 고객이 쇼핑몰 공식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서 취소, 교환, 반품 등을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돕고, 사전에 입력해둔 130여 개 답변을 토대로 문의 사항에 대해 응답해주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065770] 챗봇이다.
챗봇나우는 베타버전 운영 기간 1개월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카페24[042000]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설치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이앤웍스 고혜진 챗봇나우사업셀장은 "쇼핑몰 사업자들이 챗봇나우를 통해 CS 업무나 인력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국민연금 이어서 KIC도, TPA 도입 준비 ··· 운용수익률 1%p 더 높인다
-
2
비트코인-알트코인, 올들어 시총 격차 더 벌어져
-
3
‘화학 소재’ 보원케미칼, 상장 주관사에 BNK증권
-
4
오후장★테마동향
-
5
韓개미의 테슬라 사랑···급락에도 레버리지 베팅
-
6
오후장 특징주★(코스닥)
-
7
S&P도 韓경제 걱정 한가득...“한국기업 등급전망 부정평가 2배로”
-
8
코웨이(021240) 소폭 상승세 +4.08%, 3거래일 연속 상승
-
9
바빌론 공동 창립자 “비트코인 기반 스테이블코인 출시할 것”
-
10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20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