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DAY’ 캠페인

김인오 기자(mery@mk.co.kr)

입력 : 2024.09.25 15:08:00
뉴진스와 함께하는 요일별 투자 이야기


신한투자증권의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 출처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이달 23일부터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데이(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우리 일상에 가까이 있고, 항상 내 곁에 있는 투자 동반자임을 모델 뉴진스를 통해 알리는 차원이다.

뉴진스 멤버 전원이 직접 참여해 중독성 있는 징글을 부른다.

광고는 요일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를 각각 매칭한 5편과 전체를 아우르는 총합편 등 총 6개 영상으로 구성된다.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민지의 해외 투자(월), 다니엘의 투자 준비(화), 하니의 투자공부(수), 혜인의 정기 투자(목), 해린의 금융상품(금) 등이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뉴진스와 함께하는 ‘매일 매일 신투DAY’ 캠페인을 통해 귓가에 맴도는 징글송처럼 투자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텔레비전과 디지털, 사회연결망(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를 통해 나온다.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 매일 신투DAY’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달인 10월 2일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신한 쏠(SOL)증권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9.25 18:21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