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주얼리 백화점으로…롯데百, 팝업 매장 운영
이신영
입력 : 2023.07.03 06:00:06
입력 : 2023.07.03 06:00:06

[롯데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여름철에 패션 액세서리 매출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소셜미디어(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팝업 매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유명 아이돌이 착용해 화제가 된 '센티멍' 팝업을 연다.
센티멍 제품은 장식이 크고 화려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실버 제품이 유명한 '논논' 팝업은 당초 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17일까지 연장하고, 백화점 잠실점에서는 16일까지 '플로우' 팝업을 연다.
이들 브랜드는 10∼30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롯데백화점은 2018∼2022년 패션 주얼리 상품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의 30%가 6∼8월에 발생할 만큼 여름철에 수요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30
-
2
오픈AI, 코딩 업체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이 CEO 등 영입
-
3
닛산, 美공장서 혼다 차 생산 협의…양사 다시 협력 검토
-
4
“전남편 동의 없이 임신”...냉동 배아 둘러싼 논란 소환한 이시영 [이번주인공]
-
5
평택시, 올 하반기 '청년층 인턴사업' 참여자 모집
-
6
'부산 리조트 화재 사고' 뇌물 혐의 두고 시행사 내분
-
7
태백시, 특화형 100세 시대 어르신 일자리공모 선정
-
8
[게임위드인] "게임을 죽이지 마라"…EU 130만명 서명한 이유는
-
9
고양산업진흥원 지원 기업, 기상청 혁신제품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