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hy, '브아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外
입력 : 2023.08.31 10:00:15
제목 : [TOP's Pick] [유통] hy, '브아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外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리뉴얼 제품 출시…신세계까사, 반려동물 시장 진출 ◆ hy, '브아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톱데일리] hy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 이번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으로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 hy는 '아누카 블랙'을 선보인 동시에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 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도 출시. '아누카 블랙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한 줄 코멘트 => 음료에서 샴푸까지 발 넓힌 hy
◆ LG생활건강 더후, 中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 선

LG생활건강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 출시. '더후 천기단'은 2010년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 단행. 이번에 선보인 천기단은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 효능과 효과 증대에 주력.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에서 우선 판매하며, 오는 10월부터 국내에서 선보일 예정.
한 줄 코멘트 => 중국에서 '후' 경쟁력 강화할까
◆ 신세계까사, 반려시장 본격 진출

신세계까사가 반려동물 가구 브랜드 '몽스'를 론칭하며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진출. '몽스' 시리즈는 소파, 캣가구 5종, 펫쿠션 등 제품으로 구성. 먼저 출시한 '몽스 소파'는 모듈형 소파로,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오는 9월 반려묘를 위한 '캣가구 5종'도 출시해 제품군 본격 확대.
한 줄 코멘트 => 홀로 침체된 신세계까사, 흑자 전환에 총력
◆ 우리의식탁, 판매액· MAU 증가

푸드&라이프 커머스 서비스 우리의식탁은 8월 집계 결과 판매액이 전월 대비 50% 이상 증가. 앱의 MAU(월간 활성화 이용자)도 상반기와 비교해 60% 증가. 이번 판매액 증가는 4050 여성층의 구매력이 주효. 특히 우리의식탁 라이브 방송에서는 발사믹 오일, 현대식 놋기, 진공 밀폐 용기 등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
한 줄 코멘트 => 4050 회원층 기반으로 상승세 이어갈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14 15:30
LG생활건강 | 310,500 | 2,000 | -0.64%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