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 채용…내달 19일까지
전형민 기자(bromin@mk.co.kr)
입력 : 2023.10.26 09:40:08
입력 : 2023.10.26 09:40:08
친환경·인프라·레저·부동산 등 4개 핵심 부문 및 계열사

주식회사 이도(YIDO)가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행한다. 채용 분야는 △친환경 △인프라 △부동산 △경영관리 등이다.
친환경 분야는 사업장(폐기물처리·소각·매립·신재생에너지) 운영 전략 수립 및 마켓리서치, 원가관리, 신규 사업 검토 분야 인재를 채용한다.
인프라는 사업장(고속도로·교량·물류) 운영전략 수립, 원가관리, 신규 사업 검토 등에서 레저는 사업장(골프장·엔터테인먼트·호텔) 운영 전략 수립 및 마켓리서치, 원가관리 분야에서 채용한다.
부동산은 상업용 부동산 운영 및 사업기획, FM(시설관리) 사업장 관리, 기숙사 사업장(학교·기업형) 관리 및 현장 지원 분야에서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경영관리는 Bolt-on(M&A 발굴·투자 타당성 검토), 원가외주ERP(원가관리·구매), 안전보건(안전보건 체계 구축 운영·위험성 평가 점검), 재무회계(자금·회계·세무), 전략기획(경영 전략·사업계획 수립), 경영지원(인사·총무), IT사업(기획·시스템·솔루션 개발) 등 전 분야에서 채용할 계획이다.
이도의 계열사인 이도캐피탈자산운용도 △부동산 투자상품 개발 △자산운용 업무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 제한은 없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19일까지, 서류전형과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2024년 1월 2일 입사하게 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이도는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젊은 기업”이라며 “이도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젊고 우수한 지원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美재무장관, 내주 日 방문 계획…관세 협상 중 첫 방일"
-
2
달러-원, 트럼프 관세 통보 여파에 오름폭 확대…1,373.20원 마감
-
3
美 교실 AI 챗봇 도입 가속화…MS·오픈AI 등 자금 지원
-
4
트럼프 "반도체 관세 곧 발표할 것…50% 구리 관세 오늘 발표"
-
5
美, 북한 IT노동자 위장취업 도운 北·러의 개인·기업들 제재
-
6
브라질·인도 "교역 3배 확대"…美관세 위협 속 경협강화 모색
-
7
[뉴욕유가] 트럼프 관세 경고ㆍ중동 긴장에 상승…WTI 0.6%↑
-
8
美, 반도체·의약품 관세 이르면 이달 말 결정…구리는 50% 부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