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입력 : 2023.12.08 09:57:00
제목 : [TOP's Pick] [유통]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젝시믹스,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야놀자,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론칭◆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톱데일리] hy '잇츠온 샐러드'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 잇츠온 샐러드는 구독형 서비스를 적용한 샐러드 전문 브랜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올해에만 약 40만개를 판매. 잇츠온 샐러드는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무료 배송하며, 정기구독 이용시 20% 할인.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지정한 요일에 전달하는 '맞춤식단' 서비스도 진행 중. hy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샐러드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스마트팜 재배 원료를 활용한 샐러드 출시를 확대할 계획
한 줄 코멘트 => '정기구독+무료배송' 혜택 효과 톡톡
◆ 젝시믹스,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은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121m² 규모로 오픈. 젝시믹스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와 '아이스페더'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 외에도 애슬레저, 액티브, 맨즈 등 다양한 제품 선보일 예정. 이번 면세점 매장 오픈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인지도를 강화에 주력한다는 방침.
한 줄 코멘트 => 해외 고객 공략 박차
◆ 야놀자,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론칭

야놀자가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을 론칭. 노른자클럽은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의 의미를 담은 '노른자'들이 모여 여가문화의 즐거움을 나누는 커뮤니티. 여행 관심도에 따라 노른자·더노른자로 구분하고, 개인 SNS 및 야놀자 앱에 양질의 여가문화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 야놀자는 신규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한다는 계획. 야놀자는 내년 1월부터 3개월 간 노른자클럽 1기에게 국내 숙소 및 레저 전용 총 77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
한 줄 코멘트 => 여행 문화 활성화를 위한 혜택 강화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6.05 15:30
젝시믹스 | 5,940 | 40 | +0.6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