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시장의 불확실성이 클수록 ‘실적’이라는 확실한 키워드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지난해 4분기 시장 기대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낸 상장사 중 올해 1분기 실적 개선을 이어갈 수 있는 종목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컨센서스가 있는 종목 가운데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를 5% 이상 웃돈 곳은 24.7%에 불과하다. 해당 종목은 테스, 진에어, 현대오토에버, 아모레G, 아모레퍼시픽, 삼성엔지니어링, 대우건설, LG유플러스, NH투자증권, 현대일렉트릭 등이다.
이 같은 주식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먼저 미국 금리 인상 여파로 국내 금리가 빠른 속도로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스탁론 이용 시 부담하던 RMS 수수료 등 모든 수수료가 폐지, 새로운 스탁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주가의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견하였을 때, 부족한 투자금이 아쉬웠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자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골드스탁론은 소득 증빙이 어려운 투자자도 대출이 가능한 DSR 무관 상품도 보유하고 있어서 주식투자자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골드스탁론은 일반 개인은 물론 법인 대출 상품도 보유 중이다. 해당 법인 대출 상품은 법인 명의의 주식만 가지고 있으면 DSR 무관하게 최대한도 50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법인 주식계좌로 담보 나 매매 모두 가능하다. 현재 자금이 필요한 법인 담당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수익을 추구하는 주식투자자들과 법인 운영자금이 필요한 법인에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골드스탁론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588-53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골드스탁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