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동아오츠카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이상헌 기자(mklsh@mk.co.kr)

입력 : 2024.02.02 16:44:29
식음료업 특화 업무관리시스템
“생산현장 혁신 본격화 기대”


더존비즈온의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ERP 10’. [자료=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은 국내 대표 음료기업 동아오츠카의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 프로세스(ERP 10)를 바탕으로 동아오츠카의 인사관리, 재무회계 시스템 등을 구축했다.

영업 모바일 주문, 납품, 경비 처리 및 모바일 바코드 등 ERP 모바일 플랫폼과 그룹웨어 연동은 물론 전자입찰 및 계약관리 등 각종 확장 기능도 탑재했다.

또 제품이력관리, 판촉관리 및 마감체계 등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연간 300만 건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와 데이터 보호를 위한 전력 무중단, 이중화 환경도 구현했다.

이강수 ERP사업부문대표는 “식음료업종 특성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동아오츠카의 경영 및 정보화 인프라 개선은 물론 영업과 생산 현장 전반에 걸친 업무 혁신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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