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캐나다관광청, 빅데이터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이지헌
입력 : 2022.12.22 11:43:06
입력 : 2022.12.22 11:43:06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삼성카드[029780]는 캐나다관광청과 데이터 및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LINK) 파트너'를 활용해 캐나다를 방문할 가능성이 큰 고객을 발굴하는 등 삼성카드가 보유한 데이터 역량을 마케팅에 활용하기로 했다.
캐나다를 사계절 프리미엄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하는 협업도 펼치기로 했다.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 부문의 행사대상 여행사에서 캐나다 패키지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7만원 할인과 2%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https://stock.mk.co.kr/photos/20221222/AKR20221222081000002_01_i_P4.jpg)
pan@yna.co.kr(끝)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LINK) 파트너'를 활용해 캐나다를 방문할 가능성이 큰 고객을 발굴하는 등 삼성카드가 보유한 데이터 역량을 마케팅에 활용하기로 했다.
캐나다를 사계절 프리미엄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하는 협업도 펼치기로 했다.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 부문의 행사대상 여행사에서 캐나다 패키지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7만원 할인과 2%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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