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밍 브랜드는 2023년 4분기 희석 주당순이익 0.45달러, 조정 희석 주당순이익 0.75달러를 보고했습니다.
- 3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승인도 발표했습니다.
- CEO 데이비드 데노는 2023년의 좋은 마무리와 2024년 매출 및 수익 성장을 위해 게스트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4분기 총 수익은 주로 53주 동안의 레스토랑 매출, 외화 환산, 레스토랑 개업 및 폐업의 순영향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 총 수익의 증가는 2022년 4분기 브라질 부가가치세 면세 혜택으로 인해 일부 상쇄되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블루밍 브랜드는 지주 회사입니다. 회사는 캐주얼, 고급 캐주얼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미국 및 국제 부문. 미국 부문에는 미국에서 운영되는 모든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